본문 바로가기
게임/유희왕 듀얼링크스

유희왕 듀얼링크스 무과금 티어덱 "블랙매지션 덱" 레시피/가이드/공략

by 꼬맹이인턴 2020. 10. 24.
728x90
반응형

 

 

실제로 블랙매지션 덱이 떡상을 한 이후로 많은 너프를 겪었으나. 코나미의 아들이라는 블랙매지션 덱은 아직도 승수를 야금야금 잘 챙겨먹는 덱입니다. 일단 블랙매지션 타점이 2500으로 높은 편은 아니나, '흑의 마도진'과 '네이게이트' 콤보를 이용한 선턴 집 짓기로 적을 분쇄하는 힘을 가지고 있는 초보덱을 짜고 나서 중반부로 넘어가기도 좋은 덱이며, 듀얼킹까지 바로볼 수 있는 강력한 덱 중 하나입니다.

 


덱빌딩 : 퓨처 호리즌 팩 + 가디언스 오브 록 팩 까기
728x90

 

 

블랙매지션의 가장 핵심이 되는 '흑의 마도진' 과 '매지션스 네비게이트' 를 원활하게 돌리기 위해서 3장씩 얻는 것이 가장 좋으나, 레벨작을 하면서 레벨업을 하나하나 까면서 얻으면 됩니다.

 

 

 

블랙매지션 덱의 핵심카드들이 갖춰지면 나머지는 게임을 하면서 얻거나 게임 케릭터를 레벨업하면서 얻을 수 있습니다. 기본적으로 구성되는 필수카드들을 얻었다면 여기까지는 무과금으로 덱빌딩이 가능하나, 여기서 한발짝 더 나아간다면 '티마이오스의 눈' 과 '블랙 카발리' 를 덱에 넣음으로써 한방이 부족한 블랙매지션 덱에서 파워를 추가할 수 있습니다.

 

블랙카발리

 

다만 블랙카발리는 

 

 

 

매지션스 오브 카오스라는 스트럭쳐 덱을 구매해야하는데 의식몬스터인 매지션 오브 카오스를 운영할 덱이라면 3개를 까야겠지만 단순히 블랙카발리만 굴릴 생각이라면 보석으로 1개만 구매합니다. 괜히 돈쓰지 말아요.


필수카드 

 

 

 

 

매지션스 로드 2장 (트레이더와 교환으로 GET)

매지션 오브 블랙 일루전 1~2장 (UR 교환카드로 GET)

흑의마도진 2~3장 

매지션즈 네비게이트 2~3장

일루전 매직 (판도라 레벨업 보상)


덱 샘플

 

 

필수카드들과 덱을 구성을 하였다면 대략 15장이 구성되는데 나머지 5장은 범용 마함을 넣어주면 됩니다. 

저는 보통 '흑마도', '연옥의 함정 속으로', '데먼즈체인' 정도를 넣어줍니다.

 


스킬 : 데스티니 드로우, 봉인묘, 거부할 수 없는 운명

 

 

블랙매지션 덱을 스킬을 잘 타지 않는데요.

과거 봉인묘 콤보와 같이 강력한 선턴집짓기가 봉인묘의 너프로 인해서 없어진 마당에서

보통 데스티니 드로우나 범용 스킬은 봉인묘, 거부할 수 없는 운명을 많이 활용합니다.


활용법

 

 

매지션즈 로드와 흑의 마도진 효과를 사용해서 필요한 카드를 덱에서 서치해오고 네비게이트를 깔아놓는 것으로 집짓기가 완료됩니다. 집짓기 후 상대가 사용하는 카드에 따라 네이게이트를 발동해 블랙매지션을 소환하고 흑의마도진으로 상대방 카드를 제외합니다. 그리고 나서 두들기면 됩니다. 상대가 함정을 깔아놓더라도 다음 턴부터 네이게이트가 묘지에서 한번 마함을 저지할 수 있으니 안정성도 높습니다.

 

블랙매지션 덱의 최대 장점은 게임이 빨라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