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유희왕 듀얼링크스

유희왕 듀얼링크스 소과금덱 "카오스 매지션 덱" "매지션 오브 카오스" 가이드 공략

by 꼬맹이인턴 2020. 10. 25.
728x90
반응형

기본적인 블랙매지션 덱에서 약간의 바리에이션은 준 "매지션 오브 카오스" 를 주축으로하는 덱입니다. 사실상 블랙매지션 덱을 기반으로 해서 매지션 오브 카오스를 껴주는 덱이기때문에 일단 블랙매지션 덱을 가지고 있어야 한다는 점도 있고, 스트럭처를 3개를 반드시 구매해야함으로 2만원 정도가 들어가는 소과금형 덱입니다.

 

일단 기본적으로 의식소환을 통해서 매지션 오브 카오스를 꺼내놓고 마법/함정을 쓰는 적들을 하나하나 깨부수면서 즐기는 예능덱입니다. 최대의 단점은 아무래도 블매덱 자체가 효과로 운영되다 보니 공격력이 낮아서 가끔 그냥 비트덱 (공격력으로 두들기는 덱) 에게 맞다가 끝나는 경우가 종종 발생합니다.


728x90
덱빌딩

 

기본적으로 블랙매지션 덱을 가지고 있어야합니다. 그리고 나서 스트럭처 마스터 오브 카오스를 구매하는 것을 추천합니다. 어느정도 맞추고 있는 블랙매지션 덱이나 완성형 블랙매지션 덱이 아니라면 딱히 이 쪽으로 넘어오는 것을 추천하지않습니다. 여기는 언제까지나 적을 빡치게 만드는 예능형덱의 영역이니까요.

 

하지만 이 스트럭처에서 쓸만한 카드도 몇가지 있습니다. 블매덱을 강화시켜주는 "초 마법 기사 블랙 카발리"와 덱에서 의식제물을 가져다 쓰는 "고등의식술" 의 경우에는 충분히 좋죠. 의식덱을 많이 쓰는 유저라면 사볼만한 스트럭처 입니다.


필수카드

필수카드는 기본적으로 블랙매지션덱을 기반으로 구성하기 때문에

"카오스 오브 매지션" 3장

블랙매지션 3장

매지션즈 로드 2장

흑의마도진 2~3장

매지션즈 네비게이트 2~3장

일루전 매직 1장


 

덱 샘플

카오스 매지션 덱샘플

덱은 은근히 간단하게 구성이 됩니다. 이렇게 구성을 하다보면 마지막에 1장이 남는데요. 

그럴 경우 데먼즈 체인 같은 범용 마함을 하나 넣어주면 됩니다.


스킬

스킬의 경우 의식덱의 숙적인 패말림을 최소화하기 위해서 의식의 대가를 넣어줍니다.

의식의 대가가 활용되기 좋은 환경을 구축하려면 위의 샘플덱에서 함정을 빼고 "코즈믹 사이클론" 등을 넣는 것도 좋습니다.

 


운영

매지션 오브 카오스를 의식소환을 통해서 불러낸 뒤 마함발동과 함께 적을 박살 내면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