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유희왕 듀얼링크스

유희왕 듀얼링크스 덱 추천 "사매묘지기 덱" 가이드 공략 #소과금덱

by 꼬맹이인턴 2020. 10. 25.
728x90
반응형

침묵의 마술사 - 사일런트 매지션

저번 편에서 알아본 묘지기 덱의 여러가지 바리에이션 중 "침묵의 마술사 - 사일런트 매지션" 을 활용하는 덱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솔직히 묘지기가 네크로벨리가 없다면 심심하고 여러가지로 승률이 높지 않은 덱이여서 여러가지 카드들이 끼어드는 편인데 그중에서 가장 보편적인 덱입니다.

 


덱 짜기 

기본적으로 묘지기덱의 바탕이 되는 카드들은 모두 다크디멘션 팩에서 등장합니다. 네크로벨리를 3장을 얻기 위해서 다크디멘션 팩을 3번 돌아야한다는 것은 귀찮은 일이나, 다크디멘션팩에서는 소환수 알레이스터가 등장하니 알레이스터 얻는다고 생각하고 3바퀴를 돌도록 합시다.

마지막으로 "침묵의 마술사 - 사일런트 매지션" 은 스펠바운드 사일런스 라는 스트럭처 팩에서 구매가 가능한데요. 이 팩은 오로지 결제로만 구매할 수 있어서 이 덱은 소과금덱에 분류가 됩니다.  "침묵의 마술사 - 사일런트 매지션"을 몇장을 넣는가에 따라서 조금씩 달라지지만 보통 2장을 넣기 때문에 많은 스트럭쳐를 구매할 필요는 없습니다.


필수카드 

 

일단 필수카드는

사일런트매지션 Lv 8 1장

 "침묵의 마술사 - 사일런트 매지션" 1~3장  (취향껏)

네크로벨리 3장

네크로벨리의 옥좌 2~3장

묘지기의 후예 2~3장

묘지기의 정찰자 2~3장

묘지기의 신직 2~3장

묘지기의 영술사 1~2장

묘지기의 이능자 1~2장


샘플 덱 레시피 

꽉꽉 채워서 20장을 넣습니다. 범용마함도 적당히 넣어주면 덱의 완성입니다. 아무래도 여기서 제일 핵심은 "왕좌의 골짜기 네크로벨리와" "침묵의 마술사 - 사일런트 매지션" 두가지를 축으로 돌아갑니다.


스킬

스킬은 묘지기 덱 자체가 묘지봉인의 효과가 크기 때문에 제외된 카드를 골로 보낼 수 있는 플라나즈마인드를 사용합니다.


운용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