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유희왕 듀얼링크스

유희왕 듀얼링크스 무과금덱 추천 "아로마지덱" 가이드/공략

by 꼬맹이인턴 2020. 11. 11.
728x90
반응형

유희왕 오피셜 카드게임에서 정확히 어떤 롤을 가지고 있는지는 모르나, 듀얼링크스에서는 괴랄한 성능을 보여주면서 죽지를 않는 덱으로 유명한 아로마지덱을 리뷰하고자 합니다.

 

아로마지덱은 기본적으로 HP를 계속해서 채워나가면서 적이 제뿔어 못 견디어 내는 특징을 가지고 있는 덱입니다. ㅇ리단 무과금으로 쉽게 만들 수 있고 (한팩만 까면 됩니다.) 운영도 어렵지 않아서 초보자들에게 추천하는 무과금 덱입니다.

 


필수카드

몬스터 카드는 트레이더 카드를 통해서 얻을 수 있기 때문에 사실상 팩을 까서 필수카드들을 맞춰줘야합니다/

 

필수카드는

아로마가드닝 X3

촉촉한 바람 X2

메마른 바람 X2

은혜의 바람 X2 

 

 

 

 


카드는 어디서 뽑나?

아로마지덱의 모든 카드는 포트리스 오브 기어 팩에서 나옵니다. 여기서는 비전히어로 카드들도 같이 나오기때문에 나중에 암흑히어로 덱으로 넘어갈 수도 있죠.

 

 

유희왕 듀얼링크스 '히어로 덱' 가이드/공략/덱 레시피 #암흑히어로덱 #비전히어로덱 #마스크드

솔직하게 얘기하면 비전히어로덱은 가끔씩 티어덱 순위에도 들어가지만, 일단 까야하는 팩이 3개나 되고 스트럭쳐도 까야하다보니 보석이 장난이 아니게 들어가서 정말 맞추기 어려운 덱입니

chinaintern.tistory.com

여기에서 아로마 가드닝, 촉촉한 바람, 메마른 바람, 은혜의 바람, 아로마지 -마죠람을 2장정도 씩 뽑아 주며됩니다.

그 다음은 재스민, 카낭가, 베르가모트, 로즈마리, 안젤리카, 5성 싱크로 로즈마리까지  모두 카드트레이더와 교환을 통해서 얻을 수 있습니다.

 

 

 


덱샘플

아로마지덱은 싱크로를 축으로 하는 덱이 아니기는 하지만 싱크로를 돌릴수 있게 5레벨,6레벨 범용 싱크로 카드 위주로 꾸려주면 됩니다.

 

728x90

스킬

스킬은 정말 무난합니다.. 아무거나 드셔도 됩니다. 그래도 마법과 함정의 영향을 많이 받는 아로마지 덱이니 밸런스를 들어주는 것도 나쁘지 않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