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영업이익 기준 시장 기대치 크게 상회하는 실적 달성
매출액 -7% YoY, 영업이익 1% YoY(OPM 60.6%) 내수 -16% YoY, 해외수출 1% YoY 쿨래시스 -10% YoY, 클루덤 4% YoY, 소모품 -2% YoY, 화장품 -60% YoY
주요 핵심 포인트
1) Best No.2 전략에 의한 확실한 진입장벽 구축: 2nd Tier 업체중 확실한 1등
2) 고마진이 가능한 비즈니스 모델: 소모품 비중 45~52% 이상
3) 수출 확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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코로나19로 변한 센티멘트의 수혜 코로나19 회복 시의 미래를 보다
- 소모품 중심의 낮은 원가 구조로 인해 50% 이상의 높은 영업이익률을 꾸준히 달성 중
- 국내는 사회적 거리두기 2.5단계에서 1단계로 하향되며 소모품 매출의 완연한 회복세 해외수출은 국가별 봉쇄단계 완화로 국내보다 빠른 회복세 관찰
- 최근 화이자의 코로나 백신 데이터 발표이후 코로나 피해주들의 센티멘트 회복되고 있음. 동사는 대표적으로 센티멘트 개선의 수혜 종목
- 현재 주가는 12개월 FWD P/E 기준 23.5배(Peer 22배) 수준으로 동사의 지난 1년 평균 밸류에이션과 유사
출처 : 미래에셋대우 애널리스트 리포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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