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유희왕 듀얼링크스

유희왕 듀얼링크스 메타의 수호신 '앤틱기어 덱' #과금덱

by 꼬맹이인턴 2020. 11. 21.
728x90
반응형

 

 

[유희왕 듀얼링크스] 결투! 앤틱 기어 골렘 덱 레시피!

목차 1. 앤틱기어골렘덱 설명 및 운용법 2. 앤틱기어골렘 덱 레시피 3. 앤틱기어골렘 덱 주요 카드 설명 4. 실제 운용 영상 앤틱기어골렘덱 설명 및 운용법 듀얼링크스에서 기존의 앤틱기어골렘덱

chinaintern.tistory.com

새로운 스킬 추가로 인해서 최근 덱레시피가 많이 바뀌었습니다.

앤틱기어 리엑터 드래곤

 

듀얼링크스가 나오고 2019년까지는 메타의 수호신으로 불렀던 앤틱기어 덱입니다. 지금은 워낙에 황금밸런스이기도 하고 강력한 덱들이 많이 나와서 그렇게 주목을 받지 못하고, KC컵 2차전에서 쓰면 10연패를 당하기도 하는덱입니다. 예.. 방금 아무것도 못하고 10연패하고 다시 비전히어로 덱을 들고 꾸역꾸역 올리고 있습니다.

 

덱 자체는 기본적으로 스트럭처를 구매해야하는 덱이라서 과금이 필요한 덱이기는 하지만 듀얼링크스를 시작하는 초보들에게는 공격에 반응하는 마법/함정들을 무시하면서 공격이 가능해서 쉽게 플레이가 가능한 덱이기도 합니다. 기본적으로 앤틱기어 몬스터들이 공격하는 동안은 마함을 발동시키지 못합니다.

 


카드를 모으자

앤틱기어덱은 Ancient Gear Awakeing 이라는 스트럭처 덱 3개를 기반으로 합니다.

스트럭처덱 구성물

이 스트럭처 덱 3개를 구매하면 제일 기본이 되는 핵심카드들은 거의 구매가 가능하다고 보면 됩니다.

필수카드들은 앤틱기어

리엑터 드래곤 3장

앤틱기어 와이반 3장

기어타운 3장

앤틱기어 포트리스 3장

더블 사이클론 3장입니다.

스트럭처 덱 3개 구매시 (보석으로 1개 패키지를 사고 세일할때 사면 1만원 정도 들어갑니다.) 모두 얻을 수 있습니다.


덱샘플

앤택기어덱은 기본적으로 아군의 기어타운과 앤틱기어 포트리스를 부수고 앤틱기어몬스터를 소환하는 전법을 사용합니다. 그래서 마법카드들은 보통 아군의 해당 카드들을 파괴할 수 있는 견제용 카드들을 많이 넣죠.

 

그런 카드들은 여러가지가 있지만 갤럭시싸이클론이 가장 많이 활용되고, 트위스터나 폭풍같은 카드들도 잘 사용이 됩니다.

728x90

 

기본적으로 구성을 해주고 남는 카드들은 범용 마함을 넣어주면 덱 완성입니다.

 


스킬

 

스킬은 시작부터 앤틱기어덱 몬스터의 공격력을 올려주는 등의 지속마법카드를 깔아주는 중세기계병이 가장 무난합니다. 그래서 엔틱기어덱은 크로노스의 특화덱으로 사용이 되죠.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