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유희왕 듀얼링크스

유희왕 듀얼링크스 초보를 위한 덱 '문라이트 덱' '문라이트소환사 덱' 가이드/공략

by 꼬맹이인턴 2020. 11. 14.
728x90
반응형

 

초보에게도 쉽게 사용할 수 있는 문라이트덱입니다. 애니매이션에는 그렇게 주목을 받지 못하는 덱이였고, 오프라인 카드게임에서 큰 주목을 받지 못한 컨셉덱이였지만 듀얼링크스에서는 4000밖에 피통이 되지않는 점을 활용한 어택덱으로 인기를 많이 얻고 있습니다.

 

기본적으로 덱은 문라이트를 기본으로한 활용덱으로 많이 활용되고 순수 문라이트도 사용되긴 하지만 최근 듀얼킹을 가는 탑덱을 보면 소환사 알레이스터를 섞은 덱도 많이 사용하고 있습니다. 이번 포스팅은 살짝 섞어서 포스팅하도록 하겠습니다.

 


카드를 모으자

기본적으로 문라이트의 모든 카드 파츠들은 저지먼트 포스 팩에서 등장합니다.

 

저지먼트 포스팩을 두바퀴 정도 돌면 모든 핵심카드들을 얻을 수 있습니다.

문라이트 옐로마틴 X3

문라이트 에머랄드 버드 X3

문라이트 크림즌 폭스 X3 (준제한이지만 언제 풀릴지 모르니 3장 꽉꽉 넣어줍니다.)

문라이트 화이트 래빗 X3

문라이트 샤벨 댄서 X2~3

문라이트 캣 댄서 X2~3

문라이트 퓨전 X3

728x90

덱 샘플

 

우선 순수 문라이트덱입니다.  문라이트 덱을 기본으로 구성하면 5장이 남습니다.

나머지 5장은 범용마함을 넣어주면 됩니다.

범용 마함과 관련된 포스팅은 아래

 

 

유희왕 듀얼링크스 범용 마법 함정 카드에 대해서 #범용마함 #드림티켓 공략가이드

유희왕 듀얼링크스에서는 어느 덱에서나 활용이 가능한 범용 마법과 함정카드라는 것이 존재합니다. 보통 팩에서 UR등급 또는 SR등급으로 등장하는 카드인데요. 이게 듀얼링크스에서 큰 이벤트

chinaintern.tistory.com

알레이스터를 섞은 복합덱의 기본입니다.

함정카드 대신 크리보르 카드를 넣기도 합니다.

 

 

 


스킬

스킬은 가장 심플하고 무난하게 사용 가능한

데스티니 드로우를 들어줍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