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유희왕 듀얼링크스

유희왕 듀얼링크스 무과금 덱 추천 "묘지기 덱" 가이드 공략

by 꼬맹이인턴 2020. 10. 25.
728x90
반응형

묘지기덱 2022 링크

 

듀얼링크스 #묘지기덱 최신버전(2022) 덱 레시피 및 가이드

듀얼링크스 묘지기덱 최신버전 덱 레시피 및 가이드 1. 묘지기덱이란? 2. 묘지기덱 레시피 3. 묘지기덱 주력카드 4. 묘지기덱 실전운영 1. 묘지기덱이란? 사실 듀얼링크스의 필드마법카드 네크로

chinaintern.tistory.com

이번 편에서는 상대의 묘지자원의 활용을 막고 적을 압박하는 묘지기 덱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솔직히 묘지기 덱의 승률이 높은건 아닙니다. 그래도 묘지자원의 활용을 막는 네크로벨리의 어마무시한 효과를 등에 업고 나오는 묘지기가 까다로운 것도 사실이죠.

 

네크로벨리 서치카트 묘지기의 사령관

그리고 듀얼링크스에서는 아직 묘지기의 핵심인 네크로벨리를 서치하는 "묘지기의 사령관" 이 나오지 않아서 티어덱으로 분류되고 있지는 않지만 고대이집트를 기반으로 한 재미있는 설정에 가끔씩 들게되는 덱입니다. 

 


덱빌딩

덱빌딩은 2019년 9월 26일부터 판매를 시작한 다크디멘션 팩을 개봉하면 됩니다.

다 서술할 필요가 없이 이 한팩에서 모두 구매가 가능합니다.

다만 가장 핵심이 되는 카드인 네크로벨리의 경우에는 UR로 하나씩만 동봉이 되어있으니 3바퀴를 돌면서 네크로 벨리를 먹어야한다는 점이 있겠네요.


필수카드

묘지기는 그 카드의 숫자가 워낙에 많기 때문에 기본적인 틀만 잡아주면 다양한 카드를 통해서 플레이어의 개성이 많이 두드러지는 덱입니다. 

 

예를들면 네크로벨리와 제전의 효과를 통해서 적의 특수소환을 막아버리는 전략을 쓰는 분들도 있고, 황혼을 통해서 강제로 네크로벨리를 불러오는 경우도 있고 정말 경우가 수도 없이 많습니다. 

 

여기서 말하는 묘지기덱은 그냥 제가 사용하는 기준으로 봐주시면 됩니다.

 

일단 필수카드는

네크로벨리 3장

네크로벨리의 옥좌 2~3장

묘지기의 후예 2~3장

묘지기의 정찰자 2~3장

묘지기의 신직 2~3장

묘지기의 영술사 1~2장

묘지기의 이능자 1~2장


덱샘플

 

네크로벨리 덱은 정말 여러가지 공격방법이 있습니다. 그 중에서 저는 "묘지기의 후예"를 활용한 적 필드클린 전법을 자주 사용하는 편입니다.그리고 중간에 "종언의 땅" 은 상대가 특수소환을 성공했을때 덱에서 필드마법카드를 발동할 수 있는 속공 마법 카드 입니다.

 

나중에 기회가 된다면 사일런트 매지션을 섞은 사매묘지기도 같이 포스팅하도록 하겠습니다.

 


스킬

네크로벨리 자체가 적의 묘지활용을 막는다는 점에 우위성이 있으니 약점은 제외를 활용한느 덱인데요. 

그럴경우 "세라"나 "카미"의 "플라즈마 마인드" 를 활용해서 적을 황천길로 보내줍시다.


운용법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