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유희왕 듀얼링크스

유희왕 듀얼링크스 "포춘레이디 덱" 공략/레시피/가이드. #타임패시지 콤보

by 꼬맹이인턴 2020. 11. 11.
728x90
반응형

포춘레이디 에버리

한팩만 까고 케릭터 작업을 통해서 기본 파츠들을 얻을 수 있는 포춘레이디 덱입니다. 듀얼링크스에는 싱크로소환을 닥치고 뽑아내는 덱들이 넘쳐나죠. "BF덱" "자동기계" "인페르니티" 등등 싱크로소환을 쭉쭉 뽑아 낼 수 있는 데 반해서 포춘레이디덱은 한턴에 한번 소환하기 벅차기 때문에 티어덱에서는 많이 밀리지만 케릭터를 사용해서 운용하는 로망덱으로 가끔씩 쓰이게 됩니다.


728x90
필수카드

포춘레이디덱의 카드들의 심플합니다.

포츈레이디를 활용해서 싱크로 소환을 할려면 반드시 포츈레이디 콜링이 손에 잡혀야 하기 때문에

포츈레이디카드 서치카드인 포츈비전도 꽉꽉 채워넣어주고요.

포츈비전은 다크시그너칼리 케릭터를 만렙을 찍으면 2장까지 얻을 수 있습니다.

 

포츈비전 X2

포츈레이디 콜링 X3

포츈레이디 워테리 X2~3

포츈레이디 윈디 X2~3

포츈레이디 패스티 X3

포츈레이디 라이디 x1~2

포츈레이디 에버리 X1~2

 


 

팩을 구성하자

포츈레이디 카드들의 대부분인 라이티, 윈디, 에버리등은 다크시그너 칼리 듀얼보상과 레벨업 보상으로 얻을 수 있으나. 

덱의 가장 중심축인 포츈레이디 패스티와 포츈레이디 콜링은 팩을 까야지만 나옵니다.

 

바로 발할라콜링팩인데요. 발할라 콜링팩을 세바퀴 돌아주면서 패스티와 

포츈레이디콜링

포츈레이디 콜링을 3장 꽉꽉 뽑아줘야합니다.

 

참고로 발할라 콜링은 과거 타락천사덱이 날뛰던 시절에 타락천사덱의 서치카드인 타락천사의 추방을 얻을 수 있는 팩이였으나, 금제로 인해서 타락천사덱이 골로 간 이후로, 억지로 이 팩을 까라고 해도 그 효율이 너무 낮아서 까지 않는 팩입니다.  그리고 발할라 콜링에는 극성천이라던지.. 히페리온... 대행자 (천사) 덱이라던지 많은데 다 안쓰이는 팩이니... 포츈레이디덱을 작정하고 만들 생각아니면 넘어가도 되는 팩입니다.


 

자 그럼 이제 덱을 구성해봅시다.

포츈레이디덱은 아무래도 카드숫자가 많지 않고 범용마함으로 카드숫자를 채우기 때문에 기본적인 필수카드 이외에는 범용마함으로 꽉곽 채워넣어 줍니다. 그리고 또한 범용엑스트라 싱크로 몬스터까지 채워넣어줘야하는데요. 타임패시지를 통해서 보통 6~9레벨의 몬스터를 소환하기 때문에 가급적 많은 범용싱크로몬스터를 꽉 넣어줍니다. 엑스트라덱을 구성하는데도 보석이 꽤나 많이 들어갑니다.


스킬

스킬은 "타임패시지" 고정입니다.

타임패시지는 자신 필드 위의 '포츈레이디' 몬스터 1장을 선택한 후 해당몬스터의 레벨이 턴 종료시가지 3증가 시키는 스킬입니다. 이 타임패시지 스킬 콤보를 통해서 겨우겨우 돌릴 수 2번의 싱크로를 성공할 수 있습니다. 그냥 포츈레이디의 밥줄인 스킬이죠. 예시를 보도록 하겠습니다.

 

가장 기본이 되는 라이티가 주축이 되어서 에버리를 소환하는 영상과 방법입니다.

 

 

1. 패스티 or 라이티를 일반소환

2. 포츈레이디 콜링으로 패스티 or 라이티를 필드에 특수소환

3. 타임패시지 스킬을 패스티에게 걸어주기 (패스티 레벨 4)

4. 패스티 스킬 발동

5. 레벨변환을 패스티에게 걸어주고 라이티 제외 (패스티 레벨3)

6. 라이티 효과로 워테리 소환 (워테리 효과로 2장 드로우)

7. 레벨 7 싱크로 몬스터 소환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