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유희왕 듀얼링크스

[유희왕 듀얼링크스] 1티어 히어로덱 레시피/가이드/공략 #암흑히어로덱 #12월 금제를 피해간 그 덱

by 꼬맹이인턴 2020. 12. 12.
728x90
반응형

 

사실 에어맨을 1장일때 레시피로도 듀얼킹을 갔었는데요. 3장을 넣음으로써 덱이 더 빵빵해져서 에어맨 3장을 가졌을 시에 덱을 포스팅할까합니다. 12월 금제레시피를 피해갔기때문에 당분간 금제가 나오기 전까지는 듀링판을 점령할 덱 중 하나라고 생각이 됩니다.

 

 

유희왕 듀얼링크스 '히어로 덱' 가이드/공략/덱 레시피 #암흑히어로덱 #비전히어로덱 #마스크드

솔직하게 얘기하면 비전히어로덱은 가끔씩 티어덱 순위에도 들어가지만, 일단 까야하는 팩이 3개나 되고 스트럭쳐도 까야하다보니 보석이 장난이 아니게 들어가서 정말 맞추기 어려운 덱입니

chinaintern.tistory.com

저번에 에어맨 1장만 넣은 덱 레시피 및 공략들은 위의 링크를 따라가서 보시면 되고 이번 포스팅을 시작하도록 하겠습니다.

 


덱레시피.

12월 듀얼킹도 가는 덱입니다. 21장으로 구서오디는데요 불편하다면 데스티니히어로 디바인가이를 빼도 충분합니다. 아무래도 함정에 굉장히 취약하기 때문에 코즈믹싸이클론을 꽉꽉 채워주고요. 요새 성기사덱이 판을 치고 있기 대문에 제외를 해주는게 가장 마음이 편합니다. 그 외에도 에어맨의 효과를 이용해서 적의 마/함을 견제해야합니다.

 

엑스트라덱은 히어로를 기반으로 하되.. 한칸정도가 남는데요. 무난한 4축 엑시즈나 추가로 히어로들이 추가가 된다면 빈칸을 넣어주면 될 것 같습니다.

스킬은 우리의 블루D를 끌어올 수 있는 시작해가 무난합니다.

 

728x90

덱구성.

히어로 티어덱은 어지간히 쉽게 구성할 수 없습니다.일단 까야하는 팩도 여러개 이고요. 

 

샤크팽 팩에서는 에어맨 3장을 뽑아줍니다.

포트리스오브 기어에스는 비전히어로 화리스 2~3장, 비전 히어로 인크리스 2~3장을 뽑아줍니다.

 

VALIANT SOULS 팩에서는 마스크드히어로 암귀를 3장 뽑아줍니다. 이 팩에서 마스크 체인지도 뽑아줘야하는데 마스크 체인지는 귀찮다면 스트럭처로 뽑을 수 있지만 암귀를 뽑으려면 결국 이 팩을 까줘야합니다.

 

이제 스트럭처 덱 데스티니룰즈에서 비전 히어로 바이온을 뽑아줍니다. 제한이기때문에 2개만 구매해줍시다.

코즈믹 싸이클론은 이벤트로 UR로 긁거나.. 일년에 2~3년 하는 이벤트를 버틸 자신이 없으면 갤럭틱 오리진 팩을 긁어줍니다.

 

이러면 덱의 와꾸는 적당히 완성이됩니다.


운용법

기본 콤보는 화리스를 잡고 히어로 한장을 묘지에 버리면서 특수소환

-> 인크리스를 불러오고 화리스를 바치면서 인크리스 소환

-> 인크리스 효과로 바이온 소환

-> 바이온 효과로 디아볼릭가이나 디바인 가인을 무덤으로

-> 바이온 효과로 화리스를 제외하고 융합을 패로.

 

여기서부터 여러갈래로 갈립니다. 디아볼릭가이나 패의 히어로를 일반소환하고 3장을 바쳐 블루디를 소환하거나 융합을 통해서 애더레이션, 트리니티를 소환해서 적을 깨부습니다.

 

운용영상을 보면서 더 살펴보도록 하죠.

 

 

자.이번 시연영상에서는 에어맨을 활용해서 성기사의 장착마법카드들을 모두 날려버린 뒤 트리니티의 공격력 5000으로 적을 압살하는 모습입니다.

 

 

 

두번째 영상은 블루디를 소환해서 적의 효과를 막고 직접공격을 통해서 승리하는 영상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