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유희왕 듀얼링크스

유희왕 듀얼링크스 초보/무과금/운영덱 "트라미드 덱" 가이드 공략

by 꼬맹이인턴 2020. 11. 1.
728x90
반응형

트라미드덱은 이집트쪽을 기반으로 구성된 덱이고, 필드마법을 휙휙 바꿔가면서 진행하는 운영덱 중 하나입니다.

버프를 받기전에는 LOL의 나서스마냥 턴당 공격력을 500씩 올리면서 "왕귀형" 덱의 대표격이였는데 최근 덱 출시에 따른 버프를 받아서 나름 부족했던 한타능력을 키운덱으로 변모했습니다. 덱에 UR등급이 많지 않고 운영덱이기에 생각보다 까다로운 덱이기는 하지만 쉽게 만들 수 잇는 덱이기 때문에 초보무과금덱으로 분류했습니다. 하지만 운영덱 특유의 까다로운때문에 랭크가 올라갈수록 승률은 떨어지는 모습을 보이곤 합니다.

 


덱빌딩 : 
728x90

트라미드 덱은 파츠들이 나눠져있어서 한팩만 공략하기에는 무리가 있습니다. 

그나마 가디언즈 록 팩의 경우 블랙매지션덱의 핵심카드인 "매지션즈 내비게이트" 가 특장하는 덱이기때문에 블랙매지션 덱으로 가는 길에 들러갈 수 있는 덱입니다.

 

 

다음으로 ARENA OF SANCTUARY 팩에서는 트라미드덱의 메인 어택커인 트라미드 스핑크스를 뽑으면 됩니다.

사실상 가디언즈 록에서 스핑크스를 제외한 모든 카드가 나오기 때문에

 

ARENA OF SANCTUARY 팩에서 트라미드 스핑크스 1~2장을 뽑고

ⓐ GUARDIANS OF ROCK에서 남은 필드카드와 몬스터들을 뽑아 주면 되겠습니다.

 

 


필수카드

 

트라미드 스핑크스 1~2장

트라미드 마스터 1~2장

트라미드 헌터 2~3장

트라미드 댄서 2~3장

트라미드 크루저 2~3장

트라미드 킹골렘 2~3장

트라미드 포트리스 2~3장


덱샘플 

딱히 엑스트라덱을 활용하는 덱이 아닙니다. 다만 범용 엑시즈 몬스터가 나온다면 넣어볼만도 합니다


스킬 : 밸런스

 

스킬 밸런스는 각각 덱에 몬스터카드 6장, 마법카드 6장, 함정카드 6장 = 18장 아무카드 2장 추가해서 20장으로 구성해야지 발동하는 스킬입니다.

그래도 시작패가 자신의 덱 밸런스에 맞춰서 잡히기 때문에 마법카드로 굴려야하는 트라미드덱과는 좋은 상성을 보입니다. 밸런스 스킬은 정말 많은 케릭터들이 가지고 있는데 "마해룡"의 경우 레벨업 보상으로 밸런스가 있기때문에 초반에 듀린이들이 사용하기 좋은 스킬이자 케릭터입니다.


 

활용법 예시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