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유희왕 듀얼링크스

유희왕 듀얼링크스 "푸른 눈의 백룡 덱" "백룡덱" 공략가이드

by 꼬맹이인턴 2020. 11. 1.
728x90
반응형

유희왕은 DM시즌의 인기가 가장 많다. 그 인기를 계승한 것이 리메이크된 DSOD 시즌이다. 극장판이고 예전 그림체들이 최신스타일

로 많이 리메이크 된 버전이다. 잠깐 딴 얘기를 했는데 결국에는 DM시즌의 메인인 "블랙매지션 덱"과 "푸른눈의 백룡덱"이 실질적으로 가장 인기가 많다. 그 로망이란게 있지 않습니까...

 

그런데 이 백룡덱이 필요한 필수카드들이 많은데 반해, 여러가지 팩에 다 나눠져 있어서 단순히 백룡덱을 맞추기에도 굉장히 많은 보석이 필요합니다. 물론 현금을 이용한 과금으로도 만들 수 있지만 과금으로도 돈이 많이 들어가는 덱 중 하나입니다.

 

게임을 하면서 필수카드(파츠) 들을 하나하나 모으면서 만든다면 백룡덱의 뽕을 맞아 볼 수 있습니다.

 

 

[유희왕 듀얼링크스] 2만원 스트럭처로 맞추는 '푸른눈의 백룡덱' #가이드/공략/레시피

사실 저는 백룡덱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이번 포스팅을 하기 위해서 스트럭쳐덱을 지르고 나서 포스팅을 합니다. 이번에 푸른눈의 아백룡을 이벤트 카드로 뿌려주는 바람에

chinaintern.tistory.com

최근 스트럭처가 발매됨에 따라서 관련 업데이트도 진행하였습니다.


필수카드

백룡덱을 구성하기는 나름이나, 제가 사용하고 있는 백룡덱을 기반으로 필수카트와 덱구성에 대해서 얘기해보도록 하겟습니다. 일단 필수카드는 아래와 같습니다.

푸른눈의 백룡 X3

파란눈의 소녀 X1 (있어도 되고 없어도 되고)

태고의 백석 X3

파란눈의 현사 X3

하얀영룡 X1

드래곤 자각의 선율 X1 (카이바 레벨업 시 획득 카드)


덱구성하기

푸른눈의 백룡은 카이바 레벨업 보상과 각종 UR 카드(랭킹듀얼) 등에서 얻을 수 있으니 하나하나 얻으면 됩니다.

묘지에 간 턴 엔드페이지시 백룡을 덱에서 소환할 수 있고, 묘지의 백룡 카드를 패로 돌릴 수 있는 핵심카드입니다.

로드오브 샤이닝 팩에서 3개를 긁어줘야합니다.

 

져지먼트 포스팩에서는 3개 정도를 얻어줘야합니다.

파란눈의 현사, 파란눈의 소녀, 푸른 눈의 정령룡을 뽑아줍니다.

현사는 3장이 있는게 마음편합니다.

 

조화의 패는 태고의 백석을 패에서 버리고 2장을 드로우 할 수 있는 카드임으로 블랙스톰 라이징에서 1~2장 정도를 뽑아 줍니다.

 

DM시즌의 카이바를 레벨업해서 드래곤 자각의 선율과 파란 눈의 위광을 뽑아줍니다...

스트럭쳐 덱에서 코스모 브레인을 뽑아주는 것도 운영하기에 좋습니다.

 

함정카드 구성은 자기 마음대로이지만...패에서 1장을 머리고 적의 공격이나 카드를 파괴할 수 있는 카드면 더더욱 좋겠죠. (태고의 백석을 빨리 묘지로 덤핑해야하니까요)


덱샘플

덱은 백룡을 소환하는 것이 기본이지만

혼원룡 레비오니아,

푸른 눈의 정령룡, 

드래그 온 버밀리온 등

싱크로 몬스터를 기반으로 바리에이션을 노립니다.


스킬

스킬은 기본적으로 DSOD의 카이바를 기본으로 하되,

진화한 최강드래곤을 통해서 외부에서 융합카드를 불러와서 융합몬스터 들을 소환하는 방법과

푸른 눈의 아백룡 스킬을 통해서 필드의 푸른눈의 백룡을 아백룡으로 바꿔서 플레이하는 방법이 있습니다.

 

푸른눈의 쌍폭렬룡

진화한 최강드래곤 스킬은 엑스트라덱에 푸른 눈의 쌍폭렬룡이 추가되기 때문에 제가 가장 많이 사용하는 스킬입니다.


운영법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