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유희왕 듀얼링크스

[유희왕 듀얼링크스] 2만원 스트럭처로 맞추는 '푸른눈의 백룡덱' #가이드/공략/레시피

by 꼬맹이인턴 2021. 1. 17.
728x90
반응형

사실 저는 백룡덱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이번 포스팅을 하기 위해서 스트럭쳐덱을 지르고 나서 포스팅을 합니다. 이번에 푸른눈의 아백룡을 이벤트 카드로 뿌려주는 바람에 훨씬 만들기가 편해진 백룡덱을 소개하는 포스팅을 진행하도록 하겠

습니다.

이번 스트럭쳐 덱에서 핵심카드라고 할 수 있는 것은 태고의 백석, 푸른 눈의 쌍폭렬룡, 하늘빛 눈의 은룡 정도를 구할 수 있다는 점이 강점으로 보이네요.

 

스트럭쳐덱 3개로 맞추는 백룡덱

스트럭쳐덱만으로 만든 백룡덱

예전에 백룡덱은 여러가지 카드팩을 맞춰야하기 대문에 돈이 무지하게 드는 팩으로 유명했는데요. 이제는 스트럭처덱 3개를 구매하는 것으로 이렇게 쉽게 백룡덱이 구성이 되네요. 스트럭처덱을 기본으로 하는 백룡덱 레시피는 위와 같은데 3개를 구매할 경우 약 2만원이 드는군요. 

덱의 운용은 간단합니다. 조화의패와 함정등을 사용해서 태고의 백석을 묘지로 보내고 백룡을 소환하는 전략을 사용합니다. 여기다가 카이바의 '진화한 최강 드래곤' 스킬을 들어준다면 백룡 융합몹도 쉽게 소환이 가능해서 적을 폭쇄시킬 수 있습니다.

 

스트럭쳐 백룡덱을 기반으로 백룡덱을 꾸민다.

 

스트럭쳐 백룡덱은 주인공 중 하나인 카이바덱을 쉽게 구성해주게 되어서 굉장히 인기가 좋은데요. 사실 여기서부터 시작인 셈입니다. 여기다가 저지먼트 포스 팩에서 파란 눈의 현사와 푸른눈의 정령룡 그리고 8~9렙 싱크로 몬스터를 껴주는 것으로 덱은 좀 더 완전해집니다.

 

현재 사용하고 있는 덱 레시피

위의 레시피는 현재 제가 실제로 사용하고 있는 백룡덱 레시피입니다. 레전드 구간에서는 무난무난하게 승리를 거두고 있습니다.

 

 

덱 운용

푸른눈의 쌍폭렬룡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