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유희왕 듀얼링크스

유희왕 듀얼링크스 소과금/초보자 덱 "붉은 눈 융합 덱" 가이드/공략/리뷰

by 꼬맹이인턴 2020. 11. 22.
728x90
반응형

붉은 눈의 흑인룡

듀얼링크스를 처음시작하게 되면 굉장히 막막하다. 어떤 덱부터 짜야지 쉽게 게임을 할 수 있을까 라는 문제이다. 듀얼링크스가 PVP를 메인으로 하는 게임이기는 하지만 NPC들과의 전투를 통해서 레벨업을 하고 카드를 뽑을 수 있는 재화를 모으는 것도 사실이다.

붉은 눈의 소각룡

그래서 초중반에는 당연하게 NPC들을 잡아주는 작업을 하고 레벨업을 하면서 보석을 모으는 작업을 해야하는데 이것을 광산을 캔다라고 표현한다. 광산작업 덱중에 가장 편한것이 무엇일까? 바로 타점(공격력)이 높은 몬스터를 쉽게 쭉쭉 소환해서 공격을 하는 것이다. 

Sin-붉은 눈의 흑룡

단순 공격력을 원한다면 네오스퓨전을 활용한 네오스덱도 있겠지만, PVP에서 워낙에 강력한 성능을 보이기 때문에 너프를 너무 많이 먹어서 초보들이 덱을 짜기가 곤란하고, 파츠들을 하나하나 모으면서 할 수 있는 붉은 눈의 흑인룡 덱이 그나마 좋다. 물론 1만원가량의 현금을 써야하는 과금덱이기는 하지만.

 


덱부터 짜보자

 

덱은 스트럭처를 구매하면서 처음 덱은 쉽게 짤 수 있다.  스트럭처는 리턴오브더레드아이즈를 구매하면된다. 

 

덱의 구성목록은 뭐지... 하겠지만, 여기서 몇장을 제외하고는 후반에서도 쏠쏠하게 굴려먹을 수 있는 덱이다. 단순히 이 스트럭처 덱의 소각룡, 비룡, 유룡, 붉은눈 융합, 흑인룡 만으로도 덱을 구성해도 돌아간다. 완성도가 굉장히 높은 스트럭처 덱이다. 

 

붉은 눈 융합

그리고 가장 핵심이 되는 카드인 '붉은 눈 융합', 덱에서 붉은눈 융합소재를 묘지로 보내고 붉은눈 융합몬스터를 소환하게 되는 핵심카드이다. 사실상 이것을 얻기위해 스트럭처를 구매하는 것이라고 생각하면된다.

 

그렇게 대략적인 덱을 구성해보면 요런 모양새가 나온다. 붉은눈의 흑인룡은 장착카드를 묘지로 보냄으로써 효과를 무효화시키고 적의 카드를 파괴하기때문에 적당한 전사족 몬스터와 장착카드를 넣어주면 된다. (일단 붉은 눈 융합이 전사족 몬스터가 필요하기 때문에 같이 넣어준다.)

 

붉은 눈 인사이트

 

그리고 두번째 핵심이라고 할 수 있는 붉은 눈 인사이트, 붉은눈 융합이 패에 잡히지 않았을때 가져올 수 있는 마법카드이다. 얘는 랭킹듀얼을 하다보면 나오는 SR카드 선택권을 통해서 반드시 3장 꽉꽉 넣어준다. 

 

쓸만한 전사족 몬스터가 없다면 메이와의 듀얼을 통해서 얻을 수 잇는 아마조네스의 검사, 트레이더를 ㅌ오해서 얻을 수 있는 AD체인저가 무난하면서도 쓰기 편하다.

 

블랙메탈드래곤도 좋지만.. 없으면 패스하자. 굳이 메타파이즈 덱이나 서브테러덱등을 구성할게 아니라면 Blazing rose 팩을 까기에는 아깝다. 앞서 말햇다 싶이 붉은 눈 덱은 상위 덱을 올라가기위해 거쳐가고 NPC들을 도륙내기위한 덱이기 때문에 더 많은 지원을 하기에는 애매하다.


스킬은?

스킬은 어택차지로 평범하게라도 공격을 올려주거나, 구속의 끈, 박살내기등을 통해서 공격력을 올려주는 것이 무난무난하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