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본 만화 간단 리뷰

#해골기사님은 지금 이세계 모험 중

by 꼬맹이인턴 2020. 11. 10.
728x90
반응형
해골기사님은 지금 이세계 모험 중

게임과 이세계물은 항상 사람을 끄는 힘이 있는 것 같다.
오늘은 만화 이세계물 해골기사님은 지금 이세계 모험 중을 포스팅 하고자 한다.

주인공은 어느날 뜬금없이 자신의 게임케릭터로 이세계로 옮겨지게 된다.
문제는 기존의 게임케릭터가 가지고 있던 직업의 스킬을 이용할 수 있다는 점과
케릭터의 아이템을 가지고 전생되었다는 점.

주인공은 기존 게임에서 천기사라는 직업을 가지고 있었는데
천기사라는 직업을 가지기 위해서 얻어야하는 필수 직업이
소환사. 성기사. 교황. 마도사. 기사. 사교. 마법사. 전사. 승려 이다.
참고로 메인직업이 천기사 서브직업이 교황
이 직업의 스킬을 이용할 수 있으며,
시작부터 베레누스의 성갑, 야천의 외투, 테우타테스의 천순
칼라드볼그 성뇌의 검등 초 사기급 아이템을 가지고 시작하게된다.
시작부터 먼치킨...

 

문제는 주인공의 아바타 치장으로 해골분장을 하고 있던것 까지
그대로 넘어온 것...ㅋㅋㅋ
상당히 당황스럽다...ㅋㅋㅋ
그래도 직업특성과 아이템빨로 게임을 하지만,
아무래도 컨트롤과 전투능력은 훈련을 통해서 습득해야하는 듯 하다.
이로써 먼치킨물에서 조금은 인간적인 부분이 업데이트되었다고 할까?ㅋㅋ

굉장히 기대되는 이세계 만화이기도 하다.
개인적인 평점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