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유희왕 듀얼링크스

[유희왕 듀얼링크스] 재미로 굴리는 '융합 히어로 덱' 가이드/공략/리뷰

by 어제 꼬맹이인턴 2020. 11. 29.
728x90
반응형

엘리맨틀 히어로 플라즈마 바이스맨

지금 유희왕 듀얼링크스의 메타상황에서 '순수 엘리멘틀 히어로덱' 을 구성하는건 승리를 포기하는 로망덱이나 다름없습니다. 워낙에 효과도 잘 막고 잘 공격하는 메타에서 융합을 통해서 패소모가 극한으로 치닫는 엘리멘틀 히어로덱은 당연히 로망덱으로 분류되지요.

 

그래도 히어로는 주인공테마답게 엄청나게 많은 카드가 출시가 되었고, 어거지로 이것저것 카드를 끼워넣다보면 융합을 기반으로 한 히어로덱을 구성하는 것도 무리가 아닙니다. 오늘은 재미로 굴리고 있는 융합 히어로 덱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덱샘플

 

히어로 덱은 엄청나게 많은 카드팩을 까야하고 그 만큼 보석이 많이 들어가서 정작 굴릴려고 하면 과금이 필요한 덱입니다. 특히 이번에 보는 덱샘플을 기반으로 한다면 스트럭처 덱을 3개나 기본으로 까야하는 덱으로 되어있습니다.

 

엘리멘틀 히어로덱을 돌아가게 해주는 에어맨과 에더레이션을 샤크팽팩을 까서 3장 꽉꽉 넣어주시고요.

 

4가지 스트럭처 덱을 기본적으로 모두 한개씩을 구매해야합니다. 물론 1개스트럭처는 보석으로 구매가 가능하기때문에 여기서 부터는 열심히 노가다를 해서 가능합니다.


덱의 중심 엘리멘틀 히어로 에어맨과 에더레이션

비전히어로 에더레이션

융합이 패에 잡히지 않았을때... 엑스트라덱의 몬스터의 융합소재가 제대로 패에 안잡혔을때 이 덱은 철저하게 무너집니다. 그래서 단순히 히어로의 융합만으로 소환이 널널하게 가능하게 해주는 '비전 비어로 에더레이션' 과 히어로 서치카드 '엘리맨틀 히어로 에어맨' 을 적절하게 넣어주는 것이 덱이 굴러가게 해주는 원동력입니다.

 


스킬

스킬은 뭐... 만능 구속의 끈도 좋지만 엘리맨틀 히어로를 기반으로 쓰는 덱이기 때문에 욕망의 항아리를 3턴째에 패에 넣을 수 있는 주다이의 기적의 드로우가 좋습니다.

 


운용법

반응형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