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유희왕 듀얼링크스

[유희왕 듀얼링크스] #포톤덱 #갤럭시아이즈 포톤 드래곤 덱 레시피/공략 + 네오 갤럭시 아이즈 포톤드래곤 덱

by 꼬맹이인턴 2021. 6. 13.
728x90
반응형

 

 

듀얼링크스 <갤럭시아이즈 2022덱> <엑시즈갤럭시 덱> 레시피/가이드

갤럭시아이즈 2022덱 1. 갤럭시아이즈덱 운용법과 스킬 2. 갤럭시아이즈덱 덱레시피 3. 갤럭시아이즈덱 주요카드 4. 실제 운용 영상 1. 갤럭시아이즈덱 운용법과 스킬 과거 갤럭시아이즈덱은 <갤럭

chinaintern.tistory.com

 

 

 

갤럭시아이즈 엑시즈 기반으로 하는 최신덱 링크는 위에

 

 

 

 

원래는 맞추려고 했던 덱이 아닌데, UR팩 유료팩 긁다가 대충 파츠들을 맞춰서 조금 현질을 해서 맞춰본 덱입니다. 미니팩을 3바퀴 정도 돌면 맞출 수 있는 덱인데, 막상 굴려보니 너무 원툴이에요. 포톤 드래곤 소환해서 포톤스크림으로 필드클린 시키고 딜을 껴넣는 덱인데, 이게 너무 원툴이다보니까. 승률이 굉장히 높은 덱은 아닌 것 같습니다. 지금 약 10일 정도 굴려보고 포스팅을 하는데, 레전드 2~3구간을 왔다갔다 하네요.

 

차라리 제가 자주 굴리는 요선수덱이나 가가가덱이 승률적인 면에서는 더욱 높은 것 같습니다. 그래도 이왕 맞춘 덱인김에 포스팅을 해놓으려고 합니다.


 

먼저 갤럭시아이즈 포톤 드래곤 덱 레시피입니다.

 

갤럭시아이즈 포톤드래곤 x2

포톤 스래셔 X 2~3

포톤 어드밴서 X 2~3

포톤 버니셔 X 2~3

포톤 크러셔 X 1~2

포톤 리저드 X 2~3

파멸의 포톤 스트림 X 3

 

나머지 마함은 범용마함을 넣어주시면 완성입니다.

 

함정카드 데블리언 송을 넣은 이유는 상대의 싱크로와 엑시즈를 모두 어긋나게 해줄 수 있는 범용이라고 생각해서 1자리 남은 자리에 넣었습니다. 하지만 활약하는 경우가 많지는 않습니다.

 

엑스트라덱은 사실 상 휘광제 갤럭션과 스킬인 갤럭시 포톤을 위해 구성된다고 보면 됩니다.  그래서 빛 속성 몬스터들로 구성을 해야되지요.

스킬인 갤럭시 포톤은 덱/엑스트라 덱에 빛 속성 몬스터만으로 설정하고 듀얼을 해야하기 때문에 포톤덱에 특화된 스킬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일단 패의 포톤드래곤 또는 포톤 카드를 덱으로 되돌리고 파멸의 포톤 스크림을 가져오는 스킬이라고 보면 됩니다.


사실상 카드드는 포톤 오브 갤럭시 팩에서 모두 구할 수 있다고 생각하면 됩니다. 특수소환이 가능한 포톤어드밴서가 핵심인데 그건 카이트 파밍을 통해서 얻을 수 있으니 나중에 카이트 복각 이벤트나 게이트에 추가될때 추가로 얻어야만 원활하게 돌아갑니다.

네오 갤럭시 아이즈 포톤드래곤은 휘광제 갤럭션을 소환한 상태에서 이터널 갤럭시 (함정카드) 를 사용하면 쉽게 소환이 가능하지만 포톤덱을 굴리는 입장에서 굳이 함정카드 더 넣고 이거 돌리는게 맞는지 모르겠습니다. 아직까지는 효율적인 면에서 갤럭시아이즈포톤드래곤을 소환한 상태에서 포톤 스크림으로 필드날려버리는게 마음 편한 콤보입니다.

 

포톤덱 레시피에 살짝 살펴봤는데요. 스킬도 '갤럭시 포톤' 으로 한정되고, 워낙에 원툴공격패턴을 가지고 있어서 의외로 쉽게 질리는 덱이기는 한데, 선턴집짓기를 만들어 놓으면 상대입장에서는 꽤나 까다로운 덱이기도 합니다. 


그래도 네오 갤럭시아이즈 포톤드래곤 덱을 살펴보자면 

일반적인 갤럭시아이즈 포톤드래곤 덱에 추가적으로 이터널 갤럭시를 추가해주는 형태면 구성이 완료합니다. 크게 달라지는 건 없습니다.


일반적인 콤보 영상입니다. 휘광제 갤럭션을 소환 후 효과를 이용해서 갤럭시아이즈 포톤드래곤 소환!

 

반응형

댓글